파산을 겪을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이해

2020. 6. 16. 07:22카테고리 없음


파산을 겪을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이해



파산 신청은 매우 중대한 결정이 될 것이니, 가볍게 여기지 마라.


이 기사의 정보를 읽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그러면 배운 것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신용카드에 세금부채를 넣은 다음 파산 신청을 하는 것도 해답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대부분의 장소들은 부채배출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국세청에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곳의 규칙은 세금을 면제받을 수 있다면 빚을 면제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세금 의무를 다하기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고 당신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파산 신청에 뛰어들지 말고, 상황에 따라 파산 신청이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소비자 신용 상담을 포함한 다른 선택사항들이 당신의 상황에 적합하다면 이용하십시오.


당신의 신용기록은 영원히 파산을 기록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신용기록과 관련하여 그것이 가져올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당신이 이와 같은 조치를 취하기 전에 다른 모든 것을 시도했는지 확인하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송에 대해 당신의 변호사에게 상기시킬 필요가 있다면,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서류 작성에 중요한 어떤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 그들에게 말하는 것을 잊어버렸을 것이다.


당신의 서명과 함께 법정에 제출된 모든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해야 한다.




파산 신청을 할 때 자신의 권리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단 파산신청이 이뤄지면 빼앗긴 전자제품이나 자동차 등 물건의 소유권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압류 사이에 90일이 채 지나지 않아 파산 신청을 하고 있다면 재산을 돌려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파산을 도와줄 변호사를 선택하기 전에 인터뷰와 조사 변호사들을 만나라.




만약 당신이 파산 신청을 하려고 한다면, 반드시 변호사를 고용하라.


파산은 복잡하고, 당신이 그 과정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사람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변호사는 그 파일들이 정확한지 확인하고 당신이 파산 신청의 복잡한 과정을 거치는 것을 도울 것이다.




7장과 13장을 구별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7장 품종은 거의 전적으로 빚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채권자에게 빚진 돈은 더 이상 책임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13장과 함께,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부채가 완전히 해소되기 전에 약 5년 동안 상환 계획을 하게 될 것이다.


각 파산 유형의 장단점을 잘 알아야 자신의 상황에 맞는 최선의 선택을 정확하게 할 수 있다.




13장과 7장을 구분하는 방법을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한다.


각각의 유형을 조사함으로써, 여러분은 어떤 방법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이해하기 시작할 수 있다.


읽은 정보가 명확하지 않을 경우, 시간을 내어 변호사와 함께 세부 사항을 검토한 후 어떤 유형을 제출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13장 파산 신청을 고려해보자.


만약 당신이 일하고 25만 달러 이하의 빚을 진다면, 당신은 13장에 따라 파산 신청을 할 자격이 있다.


통폐합으로 빚을 갚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 재산도 보유할 수 있고 부동산도 보유할 수 있다.


전형적으로 이것은 대략 3년에서 5년 정도 지속되며, 이 시기가 지나면 당신의 무담보 채무는 없어진다.


지불을 한 번만 누락하면 법원이 귀하의 소송을 기각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 과정을 거치는 동안, 친구나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파산하는 것은 어려운 경험이 될 수 있다.


그것은 극도로 스트레스를 받고 길며,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수치심을 느끼게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 모든 일이 끝날 때까지 모든 사람들에게 숨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스스로 고립된 것은 그것에 대해 기분이 나빠지게 할 수 있고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다.


그러므로, 현재의 재정 상태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계속해서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파산신청은 빠르고 쉽게 일어나지 않는다.


처리해야 할 일이 많고, 제대로 해야 할 일이 많다.


이 기사의 팁을 활용하면, 당신은 성공적으로 파산 신청을 할 수 있고 당신의 삶을 재건하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