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읽기, 부채 통합의 주제 마스터

2020. 6. 16. 07:21카테고리 없음


이 기사 읽기, 부채 통합의 주제 마스터



부채는 빠르게 증가할 수 있는데, 특히 당신이 모든 지불금을 지불할 만큼 충분히 벌지 못한다면 더욱 그렇다.


이것은 결국 일을 어렵게 만들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항상 빚을 갚는 일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 주제에 대해 먼저 몇 가지를 배우면 부채 통합에 힘쓸 수 있다.




채무 통합을 시작하기 전에 신용 보고서를 확인해 보십시오.


우선, 어떻게 빚을 지게 되었는지 알아내야 한다.


채무자와 빚진 액수를 알아야 한다.


이 정보가 없으면 재정을 재구성할 수 없다.




채무 통합을 고려하고 있을 때, 비영리 단체라고 말하는 서비스를 자동으로 신뢰하거나 비용이 덜 들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기꾼들은 종종 의심하지 않는 사람들을 나쁜 대출로 속이기 위해 비영리 레이블을 얻는 방법을 찾는다.


현지 BBB에 문의하거나 개인 추천을 받으십시오.




예비 상담 회사가 자격을 갖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회사들은 제대로 된 자격증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가? 그들은 어떻게 그들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증명할 수 있을까? 이것은 당신이 회사를 상대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를 결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생명보험의 주인이세요? 정책을 현금으로 바꾸면 빚을 갚을 수 있을 것이다.


보험사에 전화해서 보험금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정책은 당신이 빚을 갚기 위해 빌릴 수 있는 현금가치를 가질 수 있다.




저금리 신용카드를 발급받으면 채무통합에 활용하는 방안을 고려해야 한다.


빚을 저금리 카드에 담는 것은 이자비용을 줄일 뿐만 아니라 매달 한 번 갚아야 하는 상황을 단순화시켜 줄 것이다.


일단 신용카드 잔액이 한 계좌에 모두 입금되면, 이자율이 상승하기 전에 그것을 갚는데 집중해라.




좋은 채무 통합 계획을 세운 후에, 어떻게 당신의 상황에 처하게 되었는지 생각해 보라.


아마 몇 년 안에 같은 장소에 있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 모든 일이 어떻게 일어났는지 스스로에게 솔직해져라.




채무 통합을 받을 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있는 사람들을 상대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NFCC에서 공인 상담사와 회사를 찾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인 필요를 도와줄 적절한 기관을 선택했다는 자신감을 느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채무 통합 회사와 함께 일한다면, 그들이 여러분의 독특한 상황을 보고 여러분이 계획을 세우는 것을 돕도록 하라.


만약 전문가가 당신에게 당신의 상황과 부채에 대해 질문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다른 곳을 보고 싶을 것이다.


그 접근법은 효과적일 것 같지 않다.




좋은 채무 통합 상담가는 당신이 빚을 지지 않을 수 있도록 재정 관리에 대해 몇 가지를 가르쳐야 한다.


그들이 당신을 위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이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채무 상담원이 이러한 자원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다른 회사와 함께 가라.




예산을 짜다.


예산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당신의 수입을 예산하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건강을 더 잘 발전시킬 수 있다면, 그것은 정말로 다양한 방법으로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통합 대출을 피하려고 한다면 담보 대출은 재융자될 수 있다.


담보 대출금 상환으로 저축한 돈은 가장 미지불된 부채를 충당하는데 사용되어야 한다.


당신의 부채를 공격하기 위한 장기 계획의 일부로서, 이것은 일반적인 통합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다.




빚을 청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빚을 갚는 것이다.


돈을 빌리거나 다른 직장을 구하는 것은 여기저기서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때로는 부작용도 문제보다 더 심각할 때가 있다.


당신의 연구를 하는 동안, 당신은 부채 통합이 당신이 다시 올바른 금융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